performance.kr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 performance5 | performance.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 performan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erformance5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1:1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pptx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戰略)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戰略)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아딸%20경영%20마케팅%20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마케팅,전략,아딸,경영,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pptx( 49 )


설명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아딸 경영 마케팅 전략


_SLIDE_1_
“아버지 튀김과 딸 떡볶이.”
_SLIDE_2_
연혁

09 `문산 튀김집` 오픈
2000. 11 금호동 분식집 `자유시간` 오픈
2002. 04 `아버지튀김 딸떡볶이` 이대 1호점 오픈
2002. 05 체인 사업 스타트
2007. 08 `아딸` 100호점 오픈
2xxx. 11 `아딸` 800호점 오픈
아딸의
연혁
_SLIDE_3_
Threats
-가장 대중적인 음식
-고품질화 원하는 고객 욕구↑
-떡볶이의 세계화
-웰빙에 대한 관심 급증
-쌀 소비 촉진에 대한 政府(정부)지원
-매운맛 인기
-규격화, 정량화로 한국인의
精 느낄 수 없음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 없음
-배달서비스 안됨
-좁은 실내

-깔끔한 인테리어
-깨끗한 기름사용, 유니폼 착용 → 청결 이미지
-差別화된 포장용기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선택
-文化강좌, 자선사업 → 소비자들과의 관계 형성

-관련 브랜드 많음
-길거리 음식에 대한 고정관념
-식자재 가격의 상승
-위생을 강화하는 사회적 분위기

Strengths
Opportunities
Weaknesses
ST전략(strategy)

아딸의
SWOT分析(분석)
_SLIDE_4_

STP strategy
Fierice competition
clean
administration
uniform
Take-out
interior
_SLIDE_5_

needs
simple
Wannerbe hot
Cheap
memories

Who
children
students
Housewives
Salarymen
context
Afterschool
Cheap & Full
Take-out
Midnight meal

Segmetation
_SLIDE_6_

MAIN TARGET : 어린이와 youth 및 주부

주부의 욕구 충족
어린이와 youth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To be continued )
다.
전체 6,1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rforman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