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1:23
본문
Download :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ppt
교사기대
List
List
서론 교사기대theory 의 개념(槪念)
본론 교사기대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교사기대에 가장 큰 effect을 미치는 요인
→ 사회 계급적 요인
교사기대의 전달 방식
교사기대 받는 학생의 效果 (문제제기)
교사기대 과정에서 제기된 問題點
結論(결론)
참고한 문헌
교사기대 theory 의 개념(槪念)
교사가 학생의 능력과 잠재적 가능성에 대해
서 기대를 갖게 될 때, 이러한 기대가 교사가
기대한 학습의 결과를 가져와 결과적으로
교사의 기대나 예언을 충족시킨다는 theory
교사기대에 effect 미치는 요인
교사들의 학생들에 대한 기대 주요 원천
교사의 인성 characteristic(특성)
사회 및 학교 내부에서의 사회적 편견과
사회적 경험
지능이나 문화실조와 같은 교육적 개념(槪念)과 신념들
집단편성, 시험계획과 같은 교육구조
교사기대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학생변인
현재의 성적 (영구 기록되는 검사점수 결과)
부모의 사회경제적 지위 (사회 계급, SES)
외모
겉으로 드러나는 행동
성별 역할 행동 (sex role behavior)
지능(IQ)
가정環境
교사기대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교사변인
학생에 대한 교사의 친숙도
편향 정보에 대한 민감성
후광效果
범주화의 요인
교사기대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상황변인
사회 및 학교 내부에서의 사회적 편견과 사회적 경험
학기 중 기대가 형성 된 시점
기대하는 영역
제공되는 학생 정보의 양
교사에 대한 학생의 의존도
좌석 위치
시험 결과로 인한 우열반 소속여부
교사기대에 effect을 미치는 요인
교사기대에 가장 큰 effect을
미치는 요인 - 사회 계층적 요인
부모의 교육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은 부모의 학생은 자녀의 교육적 기대 수준이 높기 때문에 그 기대가 …(省略)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순서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 ,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교육사회 한국사회교육 교육이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ppt( 98 )
교육사회,한국사회교육,교육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