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2:28본문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본 data(資料)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현대카드,현대카드m,현대카드 STP,컬러마케팅,vip마케팅,삼성카드,카드마케팅,신한카드,신용카드,마케팅
-주요 미시 및 거시 environment(환경) 分析
- 대안 제시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83 )
2. marketing environment(환경) 分析
-marketing 믹스 4P戰略
5. 결론 및 시사점
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port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data(資料)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report입니다
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現況(현황) :
- 問題點 및 이슈, 기회의 규명
3. 현대카드 marketing 戰略 및 실행 現況(현황)
-현대카드 SWOT分析
7. bibliography
순서
6. Q&A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현대카드 새로운 marketing 戰略도출 및 제안
-기업성과
-기업戰略
-STP戰略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 기업intro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입니다.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