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kr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 performance4 | performance.kr report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 performan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erformance4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2:00

본문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3. 상황分析(분석)
<쥐머리 사건이 터지기 전>
*농심의 대표적인 과자 “새우깡”
* 새우깡은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조사 1위 차지
5. 서베이 분석


설명
* 농심 - 새우깡/ 신라면 브랜드 파워 만족도 1위 차지




순서
농심,새우깡





3. 상황분석


1. 問題點 인식

6. 최종分析(분석) 및 결과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 새우깡
*생쥐머리로 추정되는 이물질 발견
4. 서베이 내용
6. 최종분석 및 결과

5. 서베이 分析(분석)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6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조사방법
*새우깡의 구매 선호도 감소
◈ 누리망 分析(분석)
*신뢰도 회복 피료썽 인식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6232_01.jpg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6232_02_.jpg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6232_03_.jpg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6232_04_.jpg 농심 새우깡 브랜드이미지 재고 캠페인-6232_05_.jpg
2. 조사방법

*농심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도 감소




4. 서베이 내용
1. problem(문제점) 인식
1. 문제점 인식 2. 조사방법 3. 상황분석 4. 서베이 내용 5. 서베이 분석 6. 최종분석 및 결과 7. 캠페인
*사건 이후 일어난 change(변화)와 influence력 分析(분석)

7. 캠페인
7. 캠페인
다.
전체 6,0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rforman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