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6시그마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6:41본문
Download : [경영학]6시그마의 이해.ppt
설명
1. 6시그마는 무엇인가?
2. 6시그마의 등장배경과 의미
-6시그마의 수리적 의미
-3시그마 vs 6시그마
-6시그마의 다양한 의미
3. 기존 품질경영과 6시그마의 차이
4. 6시그마의 계급제도
5. 6시그마의 적용과정
6. 6시그마의 적용example(사례)
7. 6시그마의 적용의 효능
8. 6시그마의 적용의 problem(문제점)
9. 結論 및 제언
6시그마는 무엇인가? 예를 들어, 미대입시 준비중인 학생을 생각! 학원차원에서 치르는 모의실기시험에 컨디션이 좋을 땐 A정도 받지만 컨디션이 안 좋을 땐 C정도일 경우 대략 average(평균)은 B정도 나올 것이다. -CTQ : 고객 관점에서 본, 품질에 影響을 미치는 핵심요소들 (Critical To Qualit…(drop)
레포트/경영경제
1. 6시그마는 무엇인가?, 2. 6시그마의 등장배경과 의미, -6시그마의 수리적 의미, -3시그마 vs 6시그마, -6시그마의 다양한 의미, 3. 기존 품질경영과 6시그마의 차이, 4. 6시그마의 계급제도, 5. 6시그마의 적용과정, 6. 6시그마의 적용사례 , 7. 6시그마의 적용의 효과, 8. 6시그마의 적용의 문제점, 9. 결론 및 제언, FileSize : 692K , [경영학] 6시그마의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6시그마 시그마 품질경영 경영전략 경영혁신
[경영학] 6시그마의 이해
순서
1. 6시그마는 무엇인가?, 2. 6시그마의 등장배경과 의미, -6시그마의 수리적 의미, -3시그마 vs 6시그마, -6시그마의 다양한 의미, 3. 기존 품질경영과 6시그마의 차이, 4. 6시그마의 계급제도, 5. 6시그마의 적용과정, 6. 6시그마의 적용事例 , 7. 6시그마의 적용의 effect, 8. 6시그마의 적용의 drawback(걸점), 9. 結論(결론) 및 제언, 파일크기 : 692K
6시그마,시그마,품질경영,경영전략,경영혁신,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1.gif)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2.gif)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3.gif)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4.gif)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5.gif)
![[경영학]6시그마의%20이해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6%EC%8B%9C%EA%B7%B8%EB%A7%88%EC%9D%98%20%EC%9D%B4%ED%95%B4_ppt_06.gif)
Download : [경영학]6시그마의 이해.ppt( 83 )
다. 그 들쑥날쑥 함을 대폭 줄여서 시험날 A+의 에 가깝도록 하는 것이 이 학생에겐 지상최대의 해결해야할문제! 즉, 위의 예에서, 학생은 기업, 선생님은 고객, 학생의 컨디션과 슬럼프, 물감의 질 등은 CTQ에 해당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