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kr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 > performance4 | performance.kr report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 > performance4

본문 바로가기

performan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2:2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현대카드77-7767_01.jpg 현대카드77-7767_02_.jpg 현대카드77-7767_03_.jpg 현대카드77-7767_04_.jpg 현대카드77-7767_05_.jpg


본 data(資料)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현대카드,현대카드m,현대카드 STP,컬러마케팅,vip마케팅,삼성카드,카드마케팅,신한카드,신용카드,마케팅




-주요 미시 및 거시 environment(환경) 分析
- 대안 제시

Download : 현대카드77.pptx( 83 )


2. marketing environment(환경) 分析
-marketing 믹스 4P戰略
5. 결론 및 시사점


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port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data(資料)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report입니다

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現況(현황) :


- 問題點 및 이슈, 기회의 규명


3. 현대카드 marketing 戰略 및 실행 現況(현황)
-현대카드 SWOT分析

7. bibliography


순서



6. Q&A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현대카드 새로운 marketing 戰略도출 및 제안

-기업성과
-기업戰略
-STP戰略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 기업intro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입니다.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strategy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strategy제안 PPTreport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erforman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erforman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