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7:30
본문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은행들은 많은 돈을
투자해 집에서 은행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TV 뱅킹 서비스를
앞다투어 도입했지만 1년도 되지 않아 대부분 서비스를 중단했다.
하지만 개지티어즈나 쿨키즈 그룹 같은 10-20대의 창조형 소비자들
은 전통적인 시청자 그룹들과 다르다. 그들은 이미 만들어놓은 TV 공
간에서 정보와…(drop)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변화분석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alteration(변화) 분석
다. 물
론 매뉴얼조차도 참조하지 않는다. 이들은 이른바 `카우치 포테이토
couch potato족` 들이다. 메뉴가 복잡하거나 기능이
어렵게 느껴지면 굳이 끝까지 사용해 보고자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
TV 뱅킹 서비스도 대표적인 번거로운 서비스다. 특히 나이든 연
령층은 수많은 기능이 내재된 리모컨에 기가 질린 나머지 평소에 자주
보는 몇몇 지상파 채널에 시선을 고정한다. 인
터넷 뱅킹을 잘 활용하는 주부들조차 엔터테인먼트 접촉수단인 TV 화
면을 통해 ID와 비밀번호, 인증번호 등을 일일이 입력하는 데 번거로
움을 느낀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24 )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alteration(변화) 분석
Ⅰ. 1020 C세대는 future(미래)의 주요 고객
Ⅱ. 2010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참고한 문헌
II. 2xxx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소파에 편안히 앉아 TV를 시청하는 기존의 수동적 시청자 그룹들은
디지털 케이블TV나 IPTV의 복잡한 기능을 싫어한다.